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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랜만에 입고된 스팅어 2.0 터보입니다. 보통 2.5나 3.3이 주로 입고되는 편이라 출력이 어떤지 좀 궁금했거든요! 기존 차량들은 액셀을 밟으면 피가 쏠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2.0은 어떤지^^ 아~ 저희는 차량 픽업 서비스를 진행하기 때문에 짧은 거리나마 운전을 하게 됩니다.
스팅어 2.0 터보 엔진오일 교환
아래 사진은 엔진룸 사진입니다. 앞쪽 공간이 무척 넓은 게 좀 허전한 느끼도 있습니다. 엔진오일 교환을 위해 상단에 있는 오일필터를 교환하고 에어클리너 또한 순정 부품으로 교환을 진행합니다.
아쉽게도 사진은 없네요^^; 작업에 집중하다 보면 사진 찍을 시간이 없답니다.
쉘 힐릭스 울트라 0w-30
최근 출시 되는 차량은 가솔린,디젤 할 거 없이 대부분 0w 제품을 사용합니다. 제원상 말이죠!
0w 엔진오일을 사용하면 연비와 출발 가속성에는 분명 도움은 되지만 상대적으로 마모에 대한 내구성은 떨어지게 됩니다. 때문에 반드시 오일교환 주기를 지키셔야 합니다.
국산차 대부분은 엔진오일 교환 후 별도의 세팅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최근 출고 되는 차량은 해당 기능을 점점 추가하는 추세이고요!
엔진오일 교환 후 주행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역시... 당연한 결과지만 3.3만큼의 출력은 발휘하질 못하네요! 터보가 달려있음에도 불구하고요@,@
디자인만 보고 구매하는 게 아니라면 스팅어 2.0은 비추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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